2013년 5월 12일 일요일

Vision 보다

Vision 보다...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9 KRV)"

1. 잠언서에서 유명한 구절이 하나있습니다. 바로 우리를 인도하는 자는 하나님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우리를 어떻게 인도하실까요? 저는 이것이 비젼이 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말세에 내가 내 영으로 모든 육체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의 자녀들은 예언할 것이요 너희의 젊은이들은 환상을 보고 너희의 늙은이들은 꿈을 꾸리라 (사도행전 2:17 KRV)"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요한복음 16:13 KRV)"

2. 하나님의 인도를 받는 사람들 즉, 비젼을 보는 사람들은 그 마음에 평안이있습니다.

"주께 힘을 얻고 그 마음에 시온의 대로가 있는 자는 복이 있나이다 (시편 84:5 KRV)"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로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 (빌립보서 2:13 KRV)"

3. 인도를 받는 방법은 두가지 정도 있는것같습니다. 물론 다양한 방법이 있을수 있습니다만 일반적 방법중에 첫번째는 성경같습니다. 성경은 우리에게 무엇을 보여주나요? 어디로 인도하나요? 바로 예수님에 대하여 증거합니다.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요한복음 5:39 KRV)"

두번째는 성령의 인도입니다. 성령은 우리에게 무엇을 보여주나요? 어디로 인도하나요? 예수님입니다. 따라서 비젼을 본다는 것은 바로 예수님을 보는 것같고 그 예수님이 나를 이끌어가는 것이 인도같습니다.

"내가 아버지께로서 너희에게 보낼 보혜사 곧 아버지께로서 나오시는 진리의 성령이 오실 때에 그가 나를 증거하실 것이요 (요한복음 15:26 KRV)"

*생각해보기:
1. 나는 무엇을 보나요? 그것이 나를 이끌어가고 있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